| |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비즈니스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다양한 변수들은 비즈니스의 불확실성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불안정한 상황 속에서 CX 리더들은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는 데에 큰 어려움을 경험했으며, 앞으로도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라고 응답했습니다.
오늘날 디지털 중심의 원격 분산 환경에서 애자일 기반의 CX를 제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는 8월 25일(수), 글로벌 No. 1 디지털 고객 서비스 솔루션 Zendesk가 Agility in Action을 위한 해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키노트 세션 이외에도 애자일 CX 구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다양한 온디맨드 마스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원격 및 분산 환경에 초점을 맞춘 민첩한 비즈니스 문화 • 강력한 기술 스택, 혁신적인 사고, 협업, 팀 플레이어로 구동되는 민첩한 팀 구축 • 올바른 채널을 활용하며 데이터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개선 | Agenda | Session | Speaker | 조직을 애자일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 | Jeff Titterton, Wendy Johnstone, Peter Lorant Zendesk COO | The magic of ‘what if’ | Duncan Wardle former Head of Innovation at Disney | 파괴는 어떻게 기회를 가져오는가 | Gus Balbontin former CTO of Lonely Planet |
| ※ 한글 자막이 제공되며, 아젠다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Information | | •웨비나는 한글 자막이 제공됩니다. •라이브 이벤트 참여 이벤트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기프티콘)를 보내드립니다. 등록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문의처 : Zendesk 운영사무국 zendesk@unimind.co.kr 031-422-299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