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세미나는 ‘모빌리티 서비스’, ‘카 셰어링' 하면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인 쏘카에서 일하는 방법을 전달드립니다. :) 쏘카와 같이 성장하는 기업은 어떤 방법으로 고객 가치에 맞춰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을까요? 서비스는 어떤 모습이어야 하며 그리고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은 어떻게 일을 해야 할까요? 스타트업도 아니고 그렇다고 대기업도 아닌 끼인 기업에서 고객과 사업의 니즈에 맞춰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이를 통해 서비스를 서비스답게, 일을 일답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쏘카의 고민을 공유하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일하는지 궁금하신 분 Agile하게 일하는 방법을 알고싶으신 분 시니어를 준비하고 계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