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trix 한국지역 고객을 위한 디지털 컨퍼런스! | 끊임없이 변화하는 새로운 시대에 손쉽게 대처하기 위한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 이벤트를 통해 최신 혁신 기술, 고객 사례와 클라우드 파트너쉽 업데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DaaS, 어플리케이션 딜리버리와 보안을 통해 복잡성을 줄이고, 유연성과 제어력을 높여 기업이 하이브리드 환경과 클라우로의 전환을 할 수 있는 혁식 기술을 파악 | • |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및 기타 파트너들과 함께 작업중인 추가 서비스와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지원 | • | 시트릭스 기술을 중요 차별화 전략으로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클라우드 전환에 성공한 한국 고객의 사례 직접 발표 |
| |
|
이벤트 안내 | 사전등록부터 진행되는 풍성한 이벤트들을 꼭 확인하셔서 다양한 경품 기회에 도전하세요! | 얼리버드 이벤트! | 사전 등록 후, 행사일에 로그인을 하여 참석 및 영상 시청이 확인되시는 사전등록 선착순 100분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을 드립니다. |
| | |
---|
|
|
| 열혈 시청자 감사 이벤트! | 5개 이상의 세션을 시청하신 고객 150분께는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드립니다. | 우선 선정 기준: 전체 합계 시청 시간이 긴 순 |
| | 베스트 질문 어워드! | 가장 많은 세션에 질문을 남겨주신 2분을 추첨하여 애플워치 7세대를 드립니다. | 우선 선정 기준: 질문을 남긴 세션의 수가 동일할 시, 질문을 많이 남긴 순으로 선정 |
| | 설문조사 이벤트! | 행사 중간 중간 진행되는 Citrix 설문 조사에 참여하시는 300분께는 GS25 3천원 쿠폰을 드립니다. | 중복 제출 인정 불가 |
|
---|
|
※ 상기 경품 이미지는 참고용으로써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안내 및 발송일: 12월 8일, 당첨자 분들께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송 안내 드립니다. 경품 발송을 위하여 등록 시, 반드시 정확한 휴대폰 번호를 기입 부탁드리며, 경품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
|
행사 문의 | 행사 관련 문의는 아래 운영 사무국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운영 사무국: 포인트 커뮤니케이션즈 | 이메일: citrix@pointcom.co.kr | / | 전화번호: 02-6000-4849 | (운영시간 10:00~17:0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