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세요. 한국IDG입니다. 올 한 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마케팅이 확대되고 소비자 행동에 큰 변화가 일어난 시기였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자동화와 비대면이 새로운 기준(New Normal)으로 자리잡고 비즈니스와 마케팅의 방식도 이에 맞춰 재정의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마케터들에게 새로운 인식과 접근방법을 요구하며, 뉴노멀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해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고 경쟁력을 한층 높이는 기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IDG에서는 관련 최신 기술과 전략 및 글로벌 사례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Digital Marketing 2020” 컨퍼런스는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새로운 기회와 가치 창출”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글로벌 및 국내 전문가 연사진의 강연을 통해 뉴노멀 시대의 소비자를 위한 마케팅과 브랜딩, 마케팅 Funnel 관점의 퍼포먼스 광고 최적화 방법, UNtact의 위기를 ONtact의 기회로: 코로나 시대의 브랜드 성장 전략, 코로나와 AI 시대의 브랜드 전략, AR 게임을 활용한 브랜딩 등 기업의 마케터들이 주목해야 할 핵심이슈와 필수 전략을 살펴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안내> ▶[온라인] Digital Marketing 2020 - 일시 : 2020.11.26(목) 14:00~15:45 - 장소 : 온라인 (행사보기 : 링크) - 등록하기 : 클릭!! (선착순 할인(77명 한정) 50,000 / 일반 등록 100,000원) - 참가자 이벤트 |
|
|
Program |
|
14:00 - 14:02 오프닝
| |
14:02 - 14:22 [Opening Keynote] |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과 브랜딩 Brand Immunity - 5 Forces for Coming Back Stronger in the Next Normal 옴리 레이시스, 시니어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티지스트, AKQA
|
14:22 - 14:42 [Expert Advice 1] |
마케팅 Funnel 관점의 퍼포먼스 광고 최적화 방법 - Multi KPI & Multi Touch 김성인, 팀장, 글로벌디지털마케팅팀, LG CNS
|
14:42 - 15:02 [Expert Advice 2] |
UNtact의 위기를 ONtact의 기회로: 코로나 시대의 브랜드 성장전략 양재광, 이사,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컨설팅 디렉터, Appier
|
15:02 - 15:22 [Closing Keynote 1] |
Brand Rules for a COVID+AI World 짐 스턴, 대표 & 명예의장, Riging Media & Digital Analytics Association
|
15:22 - 15:42 [Closing Keynote 2] |
How to Grow Your Brand Using Pokémon GO 개리 장, 비즈니스 디벨롭먼트 리드, Niantic
|
15:42 - 15:45 서머리&랩업 경품추첨!(당첨자는 행사 다음날 컨퍼런스 웹사이트에 공지됩니다.) |
** 세션별 일부 시간은 조정 될 수 있습니다. |
|
전체 연사 보기 |
|
등록하기(선착순(77명) 할인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