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정보마당
  3. 세미나 일정
세미나 소식
세미나 명 Multi-Channel Communication 2013
장소 삼성동 코엑스 E홀 (3층) 날짜 2013-10-11
주최 전자신문 첨부파일

우리는 경영의 주체가 기업이었던 사회를 거쳐 고객이 중심인 현대 사회에 서 있습니다. 과거에 고객요구처리 위주의 수동적인 자세를 가졌던 기업들은 점점 더 적극적으로 문제 해결을 위하여 노력하는 모습을 취하고 있습니다.

 

즉, 기업과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이 경시되었던 예전과는 달리 오늘날에는 고객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고 그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다양한 전략이 중요시 되는 상황에 직면한 것입니다.

 

인터넷의 급격한 발달과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상용화로 인하여 E메일,IVR,SMS,웹 커뮤니티 등 능동적으로 고객과의 접촉을 시도하는 디지털 채널들이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경영환경 속에서 지속적인 발전을 창출하기 위해는 보다 혁신적으로 기업 통신 트렌드의 흐름을 읽는 자세가 요구 됩니다.

 

기업에서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합하여 직원간의 협업능률을 올려 업무성과가 향상되고, 커뮤니케이션에 제약 받지 않는 스마트워크를 활성화 하기 위하여 성공적인 UC솔루션의 도입의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지식공유의 장이자 기업의 핵심 가치가 되는 고객경험을 함께 나누는 장인 멀티 채널 커뮤니케이션에서 새로운 고객환경을 리드 할 수 있는 key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목록으로